
‘오븐도 후라이드도 맛있는’ 본스치킨이 10월 15일 치킨과 함께 즐기는 신메뉴인 본스피자 2종 ‘갈릭불고기피자’와 ‘스윗고구마피자’를 선보였다.
본스치킨 관계자는 “지난 7월 출시한 사이드 메뉴인 ‘황금치즈볼’과 ‘본스떡볶이’에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금번 ‘본스피자’ 출시로 ‘치킨 + 피자 + 떡볶이’의 최고의 메뉴 구성을 제공해 본스치킨을 사랑해주는 고객분들게 더 큰 만족을 드리고 싶다”며 금번 출시 이유를 밝혔다.
‘갈릭불고기피자’는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인 달작지근하고 영양가 높은 불고기와 몸에 좋은 마늘이 담백하게 어우러진 어른들을 위한 피자이며, ‘스윗고구마피자’는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움 밤의 조화로 아이들을 위한 피자로 두 메뉴 모두 치킨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오븐도 후라이드도 맛있는’ 본스치킨은 10년이 넘은 장수 치킨브랜드로 국내에선 ‘기본을 중시하는 착한 프랜차이즈’를 이념으로 2017년부터 금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대상과 브랜드 스타에 선정 되었다.
또한 해외에서는 '한국식 오븐&후라이드 치킨(Korean Oven & Fried Chicken)'의 선풍을 일으키며 후라이드 치킨의 본토인 미국 캘리포니아, 텍사스, LA, 하와이, 괌에서도 그 맛을 인정 받았고, 이를 증명하듯 얼마 남지 않은 올 하반기에만 6개의 매장이 미주 지역에 오픈이 확정되어 활발히 사업을 진행 중이다.
뿐만 아니라 베트남, 호주, 중국, 과테말라, 캄보디아에서도 자릴 잡으며 한국 치킨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본스치킨은 예비 창업자의 투자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맹점 오픈시 250만원 상당의 영업 지원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시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소식은 ‘본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