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울 필수템으로 거듭난 포나리나 화제의 윈터부츠, ‘6.5cm 소가죽 스페셜 니트부츠’ 가 이번 19FW 마지막 히든 아이템으로 새롭게 론칭한다.
윈터 시즌만 되면 가장 먼저 찾게되는 포나리나의 롱런 스테디 아이템으로, 이번 ‘스페셜 니트부츠’ 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착화감과 소재 그리고 니트짜임까지 완벽한 구성으로 돌아왔다.
섹시함, 스타일리시함, 스페셜함을 모두 갖춘 스페셜 니트부츠는 포나리나가 빼놓을 수 없는 ‘글리터링’ 과 ‘6.5CM 키높이’ 로 은은한 화려함속에 세련된 절제미까지 겸비해 여성들의 마음을 정확하게 저격할 예정이다.
FW시즌 마지막으로 공개할 포나리나의 히든 아이템 ‘스페셜 니트부츠’는 이 전 현대 홈쇼핑에서 공개했던 “업(UP)”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며, 최상의 퀄리티와 엄청난 가격혜택까지 있을 것으로 또 한 번 대박 행진을 기대하는 중이다.

롱부츠, 하프부츠, 반부츠로 3WAY 스타일링이 가능한 멀티부츠이며, 깔끔한 곡선 패턴과 고급스러운 소재 배색으로 겨울 내 가장 선호받고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는 포나리나의 대표 부츠 라인이다. 겨울만 되면 러브콜을 받는 포나리나 히트작 ‘스페셜 니트부츠’
10월 17일(목) 20시45분, 현대홈쇼핑에서 포나리나의 ‘스페셜 니트부츠’ 론칭이 주목되고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그동안 포나리나 상품을 사랑해주시고 구매해주신 고객들을 위해 론칭 특별 사은품으로 따뜻한 후드 넥워머를 전 고객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포나리나’ 관계자는 “올 겨울도 벌써부터 포나리나의 니트부츠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새롭게 재탄생한 스페셜 니트부츠 역시 이 전의 제품들과는 또 다른 만족도를 안겨드릴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