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 제스파에서 원룸, 오피스텔 등 소형 1인가구를 위한 신제품 ‘퓨어윈드 공기청정기’ 2종을 출시하였다.
‘ZPA1010 퓨어윈드 공기청정기(그레이)’와 ‘ZPA1011 퓨어윈드 공기청정기(화이트)’ 공기청정기 2종 모두 360도 공기순환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청정한 공기를 제공한다.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터치 스크린 패널을 적용하여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럽다. 수면등 모드 사용시 안전하고 편안한 숙면도 취할 수 있다.
퓨어윈드 공기청정기는 3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집진, 탈취 능력이 뛰어나다. 1단계 프리필터로 공기 중의 입자가 큰 각종 생활먼지를 제거하고, 2단계 마이크로 집진필터로 작은 미세먼지를 제거한 후 3단계 카본탈취필터로 담배연기 등 생활 악취까지 잡아준다. 소비전력은 7W로 경제적으로도 부담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제스파 관계자에 따르면 “이제 미세먼지는 사계절 내내 고민하게 되는 이슈가 되었다. 게다가 1인 가구가 많아지고 있고, 원룸 및 오피스텔 등 소형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의 필요성을 느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하게 되었다”며 “전기세 부담은 줄이고 효과는 확실한 공기청정기를 보여드리게 되어 기쁘다. 환기를 시키기 어렵거나, 미세먼지가 극성일 때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스파는 2년 연속 ‘소비자 만족대상’과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대상’까지 3관왕을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