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KG히어링과 합병으로 보청기 리테일에 이어 홀세일 부분까지 확장

임종현 / 2019-10-16 10:29:15

 


청각 전문가들로 구성된, 원스토어 멀티브랜드의 보청기전문기업 ‘웨이브히어링’을 보유한 실버전문기업 ‘아게이트’가 ‘KG히어링’과 인수합병을 통해 "AK히어링“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 공략을 본격화 한다. 

기존 웨이브히어링의 B2C 보청기 소매시장 뿐 아니라, KG히어링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는 B2B 보청기 도매시장으로의 확장을 통해, 양사간 시너지를 바탕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의 파급력을 점차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아게이트 대표 송욱(AK히어링 공동대표 - 브라이언송)는 "웨이브히어링은 지난 6년여 기간 동안 국내의 10개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누적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선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합병을 통해, 질적으로 한 차원 높은 청각 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제영 KG히어링 대표(AK히어링 공동대표)는 “최적의 파트너인 웨이브히어링과 함께 보청기 업계의 규모의 경제를 창출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라며 “이번 AK히어링을 통해 보다 많은 보청기 착용자 분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중간다리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국내에는 현재 웨이브히어링은 10개 본사직영점, KG히어링은 약 400여개의 보청기센터 네트워크를 갖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