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0일에 있었던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의 녹화현장에 KBS미디어텍 뷰티아카데미 수원본원의 메이크업 팀이 참여했다.
2019년 올해로 8번째를 맞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보건복지부와 KBS 그리고 사랑의 열매로 알려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공동 주최로 열리며, 나눔에 대한 사회적 인정 강화 및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평소 나눔을 실천한 개인 및 기관을 발굴해 인적, 물적, 생명 나눔, 희망 멘토링 등 4가지 부문에 대한 시상을 한다. 이 행사의 녹화 현장에 KBS 미디어텍 뷰티아카데미 수원미용학원 본원의 메이크업팀이 기술지원을 나갔다.
KBS미디어텍 뷰티미용 수원미용학원은 메이크업 및 헤어, 네일아트 등 미용과 관련된 각종 국가자격증 취득을 장려하는 미용전문 학원으로 창원 진주, 대구, 김해, 분당, 울산 등 다양한 지역에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KBS 방송국과의 연계 하에 각종 외부 방송과 행사에 메이크업 현장실습 참여를 통한 통합 미용 인재 육성을 목표로 하는 학원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원미용학원 본원의 메이크업 팀이 수상자 및 시상자, 초청 연예인 들의 메이크업 전반을 담당하게 되었다.
이른 아침부터 바쁘게 진행된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행사는 KBS 수원미용학원 메이크업팀의 행사 지원으로 시작하여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자들의 소감과 함께 완벽하게 마무리되었다.
KBS미디어텍 뷰티아카데미의 임한섭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감으로 “한 해 동안 헌신적인 나눔을 통해 사회 발전과 안정에 기여한 개인 및 기관이 공로를 인정받는 뜻 깊은 자리에 우리 KBS 미디어텍 학원이 행사 지원을 나가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전했으며, “KBS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은 국민의 미용학원이라는 큰 자부심을 갖고 뷰티 문화의 가치 향상과 실력 있는 고급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늘 같은 행사 지원을 통해 수강생들의 현장 실습 경험을 늘리고 나아가 창의적인 취업 및 창업으로 연결되는 미용계의 연결다리가 되길 원한다.”라고 맺음말을 남겼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