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정에서 매일매일 꾸준히 피부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마스크팩이 점점 발전하고 있다. 성분은 물론이며 다양한 효능을 담아 사용자들의 서로 다른 피부 타입 고민을 개선해주고 있다.
이 가운데 뷰티 브랜드 피부다움이 혈자리 마스크팩 신제품 ‘뷰티포인트 히팅 마스크팩’을 새롭게 선보여 이목을 끌고있다.
피부다움의 뷰티포인트 히팅 마스크팩은 독자적인 특허기술인 자연발열 기술을 적용한 게 큰 특징 중 하나다.
제주 천연 화산토를 함유하고 있는 히팅 포인트 패치의 온기로 얼굴 혈자리를 자극하면 피부의 세포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혈자리를 자극해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불필요한 노폐물이 빠져나가 스킨케어 영양 성분이 좀 더 깊숙이 전달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피부다움에 따르면 얼굴에는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혈자리들이 있다. 이 부분을 히팅 포인트 패치로 자극을 주면 안색개선, 부종완화, 탄력강화 등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로 피부다움이 혈자리 자극이 피부에 주는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수분지수가 증가하고 다크서클 개선도가 높은 결과가 나왔다.
먼저 히팅패치를 함께 붙였을 때가 일반 마스크팩을 붙였을 때 보다 수분지수가 1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 다크서클 개선도를 비교한 결과 히팅마스크 발열패치를 함께 사용 했을 때 다크서클 개선도가 2.4배 더 높았다.
피부다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뷰티 포인트 히팅 마스크팩은 피부까지 고려한 과학적인 발열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피부 흡수에 적합한 발열온도와 발열시간 구현으로 기존 제품들의 피부 건조 및 늘어짐의 단점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이어 “깊은 피부 보습이나 탱탱한 피부를 원하고 다크써클, 팔자주름, 미간주름이 고민인 이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는 마스크팩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부다움은 뷰티포인트 히팅 마스크팩과 관련한 화장품용 발열패치 및 발열조성물, 발열패치 및 발열키트에 대한 국내 특허 2건을 2014년 7월, 해외 특허 1건(중국)을 2017년 8월 등록했다.
2019년 4월엔 유효성분 전달키트 및 마사지 패치에 대한 국내 특허출원 1건, 실용신안 출원 1건 등 기술을 보유하게 됐다.
한편, 피부다움 뷰티포인트 히팅 마스크팩은 혁신적인 기능을 인정 받아 프랑스 뷰티제품 시상식인 ‘Victorire De La Beaute’에서 탑 이노베이션 부문을 국내 최초로 수상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