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가볼만한 곳 ‘군산횟집’ 국동항에 새 단장 오픈으로 멋과 맛을 사로잡아 인기

임종현 / 2019-10-18 15:32:48

 


남해안 최대의 어항으로 불리는 국동항은 여수, 군산 여행을 할 때 반드시 들려야 하는 수산물의 집산지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자랑하는 전남 여수는 여수낭만포차거리, 해상케이블카, 오동도, 향일암, 금오도, 돌산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풍부한 여행코스로 사랑받는 곳이다. 

특히 네티즌에게 고득점 평점을 받으며 여수 맛집으로 꼽히는 ‘군산횟집’이 국동항 앞으로 3층 규모 신축 건물로 새 단장, 재오픈하여 환상적인 경관과 특색 있는 음식으로 식도락 여행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3층 규모의 신축건물로 지어진 '군산횟집'은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그 동안 여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쿠아리움을 연상케하는 바닥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특히 바로 앞 경도리조트와 경도CC로 유명한 아름다운 경도섬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군산횟집'이 여수여행코스로도 손꼽히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이곳은 벌써 30년 이상 3대째 이어져 오는 전통이 담긴 맛집으로, 뛰어나게 깊은 맛과 여수 밤바다에 걸맞는 유려한 풍경과 야경까지 펼쳐져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맛집이기 때문이다. 

많은 여행객들은 ‘군산횟집’ 자체가 여수 핫플레이스라고 말한다. ‘군산횟집’은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아쿠아리움을 연상케하는 바닥 인테리어가 인상깊다. 이 곳에서는 일상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여행을 왔음을 실감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군산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한 ‘군산횟집’은 여수 하모샤브샤브 맛집으로 유명하다. 하모 샤브샤브는 남성 스태미너와 여성 피부 미용에 좋은 여름 보양식(5월 - 9월)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그와 함께 붕장어 샤브샤브도 즐긴다면 더욱 남해안의 신선한 풍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겨울철에는(11월 – 3월) 새조개 샤브샤브 메뉴가 보양식으로 인기 많다. 두뇌 발달, 시력 회복, 당뇨병 예방,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고 남성 스테미너에도 좋다. 새조개 샤브샤브에 해풍을 맞은 시금치와 냉이, 라면사리, 갓김치를 함께 넣어 먹으면 풍부한 바다의 향기가 입안에 퍼진다. 

또한 여수를 대표하는 돌산갓김치의 맛도 깊다. 돌산갓김치는 여수맛집추천 '군산횟집'을 찾아오는 방문객들의 별도 주문이 쇄도할 정도로 잘 알려져 있다. 청정남해에서 채취한 20여 가지의 해산물 스끼다시도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 등의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