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인천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입이 많은 가을시즌을 맞아 최대 7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층으로 구성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인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의 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원목침대의 경우 별도의 스탠드가 필요없는 은은한 조명, 잠자리에 들면서 전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 및 USB 포트, 선반과 서랍형 수납공간이 추가된 실용적인 침대가 스테디셀러로 꼽히며, 천연 소재를 사용한 천연 대리석, 세라믹 식탁,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다양하게 비교해 볼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수도권 지역의 신규 아파트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들의 방문이 많은 가구할인매장으로 붙박이장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도 공동구매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소파도 다양하게 볼 수 있으며, 색상 변경 및 사이즈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가 가장 큰 초점을 맞추는 부분은 고객만족으로 가구 제작과 서비스 제공에 있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가구 제작에 반영하며,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가을 할인 이벤트는 결혼, 이사, 입주로 가구 구매 계획중인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마련했으며, 가구 전문가에게 1:1상담을 통해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고, 모든 가구는 A/S 기간 1년과 품질보증기간 10년을 보장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 검암 창고형 아울렛을 비롯하여 김포 프리미엄 아울렛, 원주 직영점 3곳에서 직접 가구를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는 쇼룸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