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소프트가 국내 최대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 업체인 사방넷과 손잡고 ‘난소프트 EMP-사방넷 링크’(이하 EMP-사방넷 링크) 서비스를 출시했다.
난소프트 EMP는 난소프트의 대표 브랜드로 특별한 마케팅 없이 고객사들의 소개를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다양한 보안체계 및 시스템의 이중화와 외부 연동 서비스를 통해 365일 24시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현장업무에 최적화된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온▪오프라인 물류/유통 관리 솔루션으로 다수의 3PL 업체들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대기업들과 유명 브랜드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난소프트에서 출시한 ‘EMP-사방넷 링크’는 상호 연동을 통하여 1차적인 EMP로 사방넷의 주문 수집과 사방넷으로 운송장 전송을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향후 상품 정보, CS메모 등 연동의 폭을 넓혀 나갈 것으로 계획하고 있다.
난소프트의 관계자는 “향후 난소프트와의 계약을 통하여 ‘EMP-사방넷 링크’가 지원되는 솔루션을 이용 중인 셀러라면 사방넷에 별도 접속할 필요 없이 EMP에서 사방넷의 주문수집과 운송장 송신을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난소프트는 ‘EMP-사방넷 링크’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사방넷과 함께 10월 21일부터 12월 6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난소프트와 사방넷은 양 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난소프트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