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은 장시간 몸을 지탱하고 걸어 다니며 피로를 느낀다. 또 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각질과 굳은살이 생기고 무좀이나 티눈, 내성발톱이 생기기도 한다. 때문에 풋케어를 통해 발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이들이 있으며, 최근엔 발 전문 관리샵도 등장하고 있다.
레푸스 칠곡점은 대구와 경산 지역에서 발관리를 받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종합적인 발관리를 진행한다. 독일정통 풋케어 전문시스템을 도입해 체계적인 항균과 멸균 시스템, 철저한 위생관리를 중점으로 각질과 굳은살 등의 일반적인 발관리 뿐만 아니라 내성발톱과 티눈 등 특수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발에 대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발에 나타난 문제를 분석하고 원인을 찾아내 그에 맞는 관리를 진행한다. 같은 무좀이라고 해도 무좀발톱의 유형에 맞춰 필요한 관리를 진행하고 멸균시스템으로 발과 신발 모두 소독해 관리를 진행한다.
레푸스 칠곡점 관계자는 “내성발톱이나 무좀, 티눈 등 발에 생기는 문제는 원인을 파악해 체계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멸균시스템과 맞춤형 관리를 통해 이를 개선하고자 하며, 몸을 지탱하는 발건강 개선으로 신체건강 또한 개선하고자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레푸스는 독일에서 발전, 일반화된 발관리기법을 통해 발전문 도구와 기계를 이용해 발의 피부와 발톱 그리고 발에 생기는 문제를 케어하고 예방하고자 한다. 정기적인 관리 및 발의 건강상태 체크를 통해 발에 생기는 질환을 예방하고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한다.
레푸스 칠곡점 관계자는 “발에 생긴 문제를 그냥 방치하면 발냄새 및 2차 증상과 동반 질환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개선하기 바랍니다. 전문적인 발관리를 통해 건강을 개선하고 삶의 질을 향상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