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연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제법 서늘해진 밤공기에 겨울 이불을 꺼내는 가정이 늘고 있다. 침대에는 우리가 자면서 흘린 땀이나 피부 각질, 유분 등이 스며들어 세균이나 바이러스, 집먼지 진드기가 가득하다.
이에 이불과 매트리스커버를 제때 바꿔주거나 세탁하고 곳곳의 세균, 냄새를 잡아주는 탈취제 제품,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사람도 많다. 하지만 매트리스는 이불이나 커버처럼 계절에 맞춰 바꾸거나 세탁할 수 없다.
침대매트리스를 위생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은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살균소독제 전문 브랜드 ‘닥터클로’가 홈케어 제품으로 눈길을 끄는 중이다.
닥터클로 살균탈취제 5종은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염소(Clo2) 마이크로훈증 살균, 소독으로 각종 세균과 냄새를 제거해주는 혁신 제품이다. 이산화염소 성분이 세균, 바이러스를 강력 살균해 공기를 소독하고 악취 제거를 돕는다.
이산화염소는 세계보건기구(WHO) 안전 기준 A-1 등급을 받을 정도로 안전성을 높이 평가받고 있으며 미국식품의약청(FDA)에도 등록되어 있는 것은 물론 현재 미국, 일본, 한국의 여러 병원 및 기관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다.
닥터클로 살균탈취제는 한 번 ‘톡’ 하고 꺾으면 이산화염소 기체가 생성되면서 냄새, 공기를 정화하고 세균 및 바이러스를 소독하도록 돕는다. 식중독균(살모넬라), 대장균을 대상으로 살균력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99.9% 살균력을 보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환경부의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임산부, 노약자,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우리집, 냉장고, 화장실, 반려동물, 자동차 5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장소, 상황에 따라 적합한 케어를 선사한다.
또한 닥터클로 살균탈취제는 온라인, 모바일 쇼핑을 통해 9천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한 번 비치하면 약 60일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평가받는 중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