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위넌(WINNEN)이 지난 3월에 오픈한 광주수완점에 이어 전대 후문점이 추가로 광주에 오픈한다.
전대 후문점은 10월 말에 오픈하여 24시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전남대 후문 근처에 있기 때문에 전남대 학생이라면 접근하기 쉽다.
또한, 전대 후문점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공기 순환 시스템과 공기청정기를 완벽히 구축했으며, 백색소음기 및 방음 설계로 소음 차단 및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
위넌스터디카페 본사 관계자는 “스터디카페는 면학 분위기를 형성하는 것과, 누구나 쉽게 무인으로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특히 위넌스터디카페 본사는 철저한 상권 분석과 지역적 특색을 활용하여 지점 이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학습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최적화된 디자인과 공간 기획으로 점주와 이용자 모두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위넌스터디카페는 현재 신규 센터 오픈 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용객의 방문율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전대 후문점도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명에게만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픈 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위넌스터디카페 본사는 창업주들의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특별 창업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