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10월, 푸른신호등이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유전자검사를 통한 보험/금융서비스 마케팅에 대한 일환으로 유전체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와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푸른신호등과 업무제휴를 체결한 유전체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는 2013년, 한국 이원의료재단과 미국 DIAGNOMICS사가 함께 인천 송도 경제 자유구역에 설립한 한미합작법인 기업이다.
푸른신호등과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부모에게 물려받은 가족력 유전인자에 대한 유전자분석/검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미래를 대비하는 전반적인 질병 보험 및 재무설계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는 심장질환, 암 예방, 치매 등 복잡한 질환에 좋은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푸른신호등’은 통합 보험, 금융상품 컨설팅 판매를 전문으로 하며 고객 가치 극대화를 목표로 두고 있다. 보장보험분석부터 보험리모델링, 자동차보험, 재무설계 등 시장의 변화에 따른 이해와 연구를 통해 최적의 솔루션,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푸른신호등은 CJ홈쇼핑 등 다수 방송제휴를 통한 방송진행 경험이 있으며, 방송을 통해 다양한 고객에게 올바른 보험안내 및 재테크/재무설계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높은 신뢰도를 유지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