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다다르다’가 10월 예비 Center-長 특별 한정 프로모션은 물론 커피 500잔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다르다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론칭에 맞춰 신규 Center-長 에게 한정적으로 창업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기에 더해 스타벅스 커피 500잔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창업 상담고객은 물론 신규 센터장에게 제공되는 스타벅스 커피는 매장 오픈 시 홍보 및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이벤트로 활용할 수 있다.
이는 최근 다다르다를 향한 예비 창업가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터디카페는 전 세대의 수요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창업아이템으로서, 무인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직장인 부업, 은퇴창업, 부부창업 등을 계획 중인 예비 창업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평생교육’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 키워드가 되면서 스터디카페에 대한 수요가 늘었다. 10대들은 물론, 2030 직장인들의 이직이나 투잡을 위해 다양한 자격증과 학습을 필요로 하고, 40대부터 60대까지는 투잡과 은퇴 후 재취업이나 창업 등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학습을 필요로 하고있는 것.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다다르다는 일반적인 스터디카페와 다른 차별화된 고품격 인테리어와 추가 수익을 동시에 확보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다르다는 또한 일반적인 키오스크 무인 시스템이 아닌 최상의 ‘All-in-one키오스크 시스템’으로 매출과 매장 운영 관리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다다르다는 또 예비창업주들의 상황과 상권에 꼭 맞는 맞춤형 스터디 센터를 오픈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갖추고, 모든 자재와 디자인을 ‘프리미엄’으로 갖추어 시간이 지나도 새 매장처럼 깔끔하게 관리가 수월한 것이 ‘다다르다’에서 내세우는 프리미엄 콘셉트의 큰 장점이다.
다다르다 관계자는 “다다르다는 예비 창업가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창업 지원 프로모션 및 커피 500잔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픈 홍보 및 충성고객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다다르다 창업 지원 프로모션 및 커피 500잔 제공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