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맛집 ‘복덕집’ , 쌀쌀한 가을날씨 따뜻한 부대전골 인기

임종현 / 2019-10-22 14:57:46

쌀쌀한 날씨로 소비자들은 몸을 녹여줄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많이 찾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기 많은 메뉴는 건강식이 들어간 요리가 아닐까


안산 맛집 ‘복덕집’은 산낙지와 한우 등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신선한 요리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복덕집’의 인기 비결은 엄선된 고급 햄을 아낌없이 넣어 푸짐하고 풍미가 다르며 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건강한 먹거리로 인기라고 한다. 메뉴에 있는 불낙 전골에는 한우 불고기와 신선한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 향기가 좋다. 불낙 전골을 주문하면 마지막에 산낙지를 넣어주는데 국내산으로 싱싱한 낙지라 넣자마자 바로 먹어도 될 정도로 재료가 좋다는 소문이다.


 


안산 맛집 ‘복덕집’ 추가 메뉴에 있는 차돌 부추 무침은 천연 자양강장제로 불리는 부추를 아낌없이 듬뿍 올려준다. 특유의 향으로 입맛을 돋우는 부추는 대표적인 열성 식품으로 간과 신장에 좋아 옛 문헌이나 기록에 간의 채소라고 기록될 정도로 좋은 음식이다.


 


또한 안산 맛집 ‘복덕집’은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반찬들의 종류과 퀄리티로 가족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충분한 공간과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아이가 있는 가족은 베이컨 야채 볶음밥을 주문하면 된다. 야채들은 전부 무농약 야채 만으로 요리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 딱 좋은 메뉴이다.


 


안산 맛집 ‘복덕집’은 부대 전골 주문 시 버터를 꼭 추가해서 먹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있다. 밥에 비벼 부대 전골과 함께 먹으면 고소한 맛이 나면서 어릴 때 마가린과 간장 그리고 계란을 넣고 먹었던 생각이 난다고 한다. 어릴 적 맛을 느낄 수 있는 안산 맛집 ‘복덕집’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