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규모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전문직, 대기업직장인, VVIP 및 사회지도계층 등을 비롯한 상류층 성혼에 최적화 된 매칭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회원 성혼율을 높이고 있다.
엔노블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들을 살펴보면, 전문직/대기업직장인/크리스천 등을 비롯하여 직업군 또는 학력 등 회원마다 각각 다른 컨디션을 고려하여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특히 엔노블은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성혼주의’를 도입하며 가입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데, 성혼주의란 계약된 횟수만큼 만남을 갖는 것이 아닌 일정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만남서비스를 제공받는 오직 성혼을 위한 매칭 프로그램이다. 엔노블은 성혼주의를 도입한 이래 성혼율이 크게 늘어난 바 있다.
또, 엔노블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업계 유일 가치연구소를 설립하여 부설연구원을 통해 과학적 매칭을 실시하고 있다. 검증된 학술연구를 통해 회원 매칭에 적극 적용한다. 현재 엔노블 가치연구소에서는 성혼의 가치에 대해 연구하며 이상형과 가치관, 직업, 감정, 취미, 성향 등이 적절히 반영된 매칭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매칭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회원들의 성혼에만 매진한 결과, 엔노블에는 현재 수준 높은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다. 회원현황을 살펴보면 SKY대학 출신자 2,800명, 의사 및 판검사 등 전문직 회원 2,978명, 100억대 자산보유자 605명 등 수많은 엘리트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문성 높고 차별화된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며 오직 회원들의 만족과 성혼만을 위해 노력하는 엔노블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노블은 서울 압구정에 단독사옥인 서울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지사와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제주지사의 경우 네임밸류 결혼정보회사로는 최초로 제주지역 내 설립된 지사이며 현재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