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2월 3일 화요일 오후 3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1시간 동안 GS홈쇼핑에서 미로 가습기의 최신 모델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미로 가습기 특가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 GS홈쇼핑 미로 가습기 특가 방송에서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NR07SR’ 가습기를 최대 혜택 적용가 15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더블 구성으로 2대를 함께 구매 시에는 최대 혜택 적용가 298,000원으로, 1대당으로 계산시 30,000원씩이 할인된 14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함께 삼성카드로 결제시에는 5%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최근 홈쇼핑 방송마다 매회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미로 가습기는 육아카페를 중심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미로 가습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완벽 세척이 가능한 초음파 가습기로 기존 가열식 가습기, 기화식 가습기가 갖고 있던 단점들을 완벽하게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열식 가습기는 고온의 수증기로 안전사고 위험성이 있으며, 기화식 가습기는 타 방식에 비해 가습량이 적다는 단점으로 인하여 최근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초음파 가습기를 찾고 있다.
미로 가습기는 한걸음 더 나아가 특허받은 기술로 수조를 비롯하여 가습엔진, 가습팬, 토출구까지 가습기를 구성하는 모든 부품을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세균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가습기의 안전뿐만 아니라 기본 기능 또한 매우 뛰어나다. 시간당 500cc의 높은 가습량으로 30평대 넓은 거실에서도 항상 쾌적한 습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5리터의 넉넉한 수조 용량으로 최대 28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나뭇잎 스치는 소리보다 조용한 18dB 수준의 소음으로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