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좋은생활지웰이 살림하는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벤투스아쿠아프로’가 연출되었다고 밝혔다.
최근 방영된 KBS2’살림하는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최민환의 아들(짱이)가 된장국이 담긴 그릇를 떨어뜨렸고, 이를 본 최민환이 ‘벤투스아쿠아프로’를 사용하여 된장국을 완벽하게 흡입하는 장면이 연출되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많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고, 이렇게 된장국물(액체), 두부, 야채(고체)등을 한번에 흡입하는 특별한 청소기인 ‘벤투스아쿠아프로’는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며 기존의 패러다임을 깨부수는 아주 트렌디한 무선물걸레청소기라고 볼 수 있다.

지난달 6월에는 KBS2 TV에서 ‘살림남2’ 에서는 김승현이 쏟은 라면을 직접 ‘벤투스아쿠아프로’를 이용하여 라면청소기라 불리게 되었고, 8월 SBS에서 ‘불타는청춘’에 출연하고 나서는 묵사발청소기 수식어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10월에는 MBC의 ‘전참시’에서 테이와 테이매니저가 쏟은 시리얼과 우유를 흡입하여 시리얼청소기를 얻으면서 각종 여러 다양한 수식어를 끌고 다니는 ‘핫’한 청소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매번 방송 출연 후 판매량 또한 수직으로 상승하여 당시에는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물량이 밀려 받아볼수도 없을 뿐더러, 품귀현상까지 일어났다.
좋은생활지웰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시고 사랑을 주신만큼, 저희도 빠른 시일내에 물량을 확보하겠고, 고객님이 제품을 받아보고싶은 날에 꼭 배송하겠다” 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