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라파엘웨딩,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직 거래가격 89만원대 론칭

임종현 / 2019-12-04 18:02:00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직접 맞춤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며, 스드메가격 89만원대의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웨딩드레스를 직접 제작하는 웨딩샵으로 알려진 청담동 라파엘웨딩의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으며,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김 라파엘 원장은 "시중에 신상 웨딩드레스는 최저 100만원부터 금액이 높게 책정되어 있지만, 라파엘웨딩은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재능기부 이벤트 중이라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보통 스드메가격 150만원 정도 계약하면 스드메업체 측이 가져가는 마진이 80만원대에 원가를 조금 주고 마진을 남길 경우 퀄리티가 낮은 서비스를 받게될 수 있으며 추가비가 생기는 이유가 된다"고 조언했다.


스드메직거래 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 측은 거품과 추가비 부담을 모두 빼고, 웨딩드레스 및 메이크업원장급, 부케/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본식 사진 그리고 추가비 포함 도우미비용, 스튜디오 원본CD, 헤어피스비, 웨딩드레스 피팅비까지 148특가 이벤트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상담은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은 라파엘원장이 직접 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맞춤급 웨딩드레스 포함 '스드메비용 89만원대'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에 방문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또한 신랑예복, 신부한복, 웨딩홀추천 등의 정보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