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축산물 전문 브랜드 더미트는 사회변화에 발맞춰 곱창떡볶이를 간편가정식 밀키트 형식으로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간편가정식(HMR)이 이목을 끌고 있다. 가정간편식이란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가정에서 조리해서 먹는 음식처럼 먹을 수 있는 식품이다. 짧은 시간 안에 제대로 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강점에 힘입어 간편가정식 시장은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더미트의 밀키트는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와 양념, 조리법 등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으로, 바로 요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재료를 모두 손질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외식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정에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더미트 소곱창 국물떡볶이는 필요한 재료와 양념이 모두 포함돼 있어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내에 조리가 가능하다.
더미트 소곱창 국물떡볶이 관계자는 “조리는 간편하지만 맛은 곱창떡볶이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메뉴의 맛을 재현했다”면서 “야식이나 간식용으로도 많이 구입하시고 술안주로 찾는 고객들도 많다”고 설명했다.
소곱창 떡볶이는 일반 국물 떡볶이와 달리 조리 과정에서 소곱창 속의 곱이 자연스럽게 국물에 우러나며 더욱 깊고 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더미트 소곱창국물떡볶이는 매운맛과 순한맛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본인의 입맛에 따라 골라 주문할 수 있다.
한편, 더미트 소곱창떡볶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입 경로는 더미트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