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서경석-홍진영과 함께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개최

임종현 / 2019-12-10 19:01: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9일(월) 저녁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2000여 명을 초청해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의 사회로 시작되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의 환영사와 이종선 교수의 축사, 동문회 소개 및 발대식까지 차례로 이어지면서 에듀윌 선배 합격생,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들이 참여해 축하의 시간을 가졌다.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마련됐다. 합격자들은 행사를 즐기는 한편, 정보 교류와 네트워크 형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올해는 예년에 비해 행사 규모가 2배 가까이 커졌음에도 불구하고, 합격자모임 신청 접수 1시간만에 조기 마감을 달성할 정도로 합격자들의 호응과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았다는 것이 에듀윌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합격을 축하하고, 합격 이후 안정적 사회 활동을 위한 인적 네트워크를 마련하겠다는 취지로 2009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했다. 매년 기록을 갱신하며 2017년엔 약 850명, 2018년엔 약 1300명의 합격자와 함께 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은 또 한번 역대급 규모로 개최되며 ‘공인중개사 1위’ 기업의 위용을 떨쳤다.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에 참석한 합격생은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훌륭한 교수진 덕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해 기쁜데, 에듀윌에서 이런 대규모 축하 행사와 함께 동료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는 귀한 자리를 마련해 줘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들을 축하하며, 합격 이후의 취업 및 개업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공식 기관에서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인증 받은 기관으로서,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1992년 설립된 종합교육기업으로 공무원, 자격증, 취업, 학점은행제 등에 대한 지식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39개 오프라인 직영 학원도 운영하고 있으며, 300여 종의 교재와 단행본을 출간했다. 300여 명의 전문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 고품질 콘텐츠, 학습 최적화 서비스 플랫폼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시스템과 인프라를 갖췄다.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했으며,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자격증 브랜드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인증도 받은 바 있다.


 


에듀윌은 주4일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사내카페, 직원 전용 마사지실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도 운영 중이다. 임직원 나눔 펀드, 사랑의 쌀 나눔, 장학재단 운영, 검정고시 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 더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