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워라밸 열풍이 확삼됨에 따라, 휴가철이 아니더라도 수시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보다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상품들이 있기 때문에, 짧은 휴가에도 해외에서 휴식을 취하는 이들도 많다.
뿐만 아니라, 곧 다가올 휴가철을 맞이하여, 가이드 투어, 자유여행, 전세계여행을 떠나기위하여 다양한 투어 상품들을 알아보는 이들도 많이 있다.
하지만 비슷한 상품구성, 부실한 정보제공으로 인하여 상품 선택에 고민만 하다가, 아예 여행조차 가지 못하는 이들도 허다하다.
여행객을 위한 또 하나의 여행단품 플랫폼, 빅뱅투어몰이 최근 자유여행플랫폼 서비스를 런칭하여 자유여행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빅뱅투어몰은 전 세계 현지 여행사들이 직접 모아 만든 서비스라는 것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각 지역의 여행서비스를 입점, 판매하는 업체 모두 현지에서 여행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베테량 전문가들로 상품의 퀄리티와 안전성을 가장 큰 경쟁력으로 하고 있다. 여행자과 현지여행사가 직거래를 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여행의 진정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만을 제공하고 있어 시간적 여유가 없는 이들, 효율성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알맞은 플랫폼이다.
이에 빅뱅투어 관계자는 “빅뱅투어는 현지와 한국 모두 법인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서, 로마 한식당 “서울식당”과 기념품샵인 “올리브샵”을 자회사로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 신뢰도가 높은 기업이다. 빅뱅투어가 런칭한 빅뱅투어몰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세계 현지 여행사들이 함께한 플랫폼이다. 때문에 여행자가 직접 상품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새로운 No.1 자유여행 플랫폼 브랜드 “빅뱅투어몰”으로 여행준비에 대한 막연함을 설렘으로 바꿔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현재 빅뱅투어에 입점, 판매된 여행상품의 개수는 약 250여개로 미국 서부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지역의 상품이 서비스 되고 있다. 빠른 시일 내에 전세계를 유랑할 수 있는 좀더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