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 중인 여배우 ‘이연수’가 뷰티 프로그램 ‘뷰피의 법칙’에서 공개한 뷰티영의 ‘퍼레스패치'가 화제다.
해당 방송에서 배우 이연수는 동안피부 비결로 주름기능성화장품 ‘퍼레스패치’를 소개하며, 패치 사용 팁을 공개했다. 특히 이연수는 불타는 청춘을 통해서도 얼굴 주름 개선을 돕는 주름 패치를 사용하는 등 꾸준히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연수가 방송을 통해 공개한 뷰티영의 ‘퍼레스 패치’는 눈가, 미간, 팔자, 입술 주위 등 고민 부위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주름관리 돕는 패치 타입의 주름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얼굴 눌림이나 라인 걱정 없이 피부에 밀착되어 장시간 부착에 편리하고, 피부를 적당히 당겨주어 부착 후 불편함이 없다. 또한 고민되는 주름 부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퍼레스 패치 사용법은 관리가 필요한 부위를 손가락으로 당겨준 다음 패치를 붙이고 최소 3시간 이상 부착하고 있으면 된다. 확실한 주름 개선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잠들기 전 사용을 권장한다.

뷰티영 관계자는 “배우 이연수가 방송을 통해 ‘퍼레스패치’ 사용을 공개하면서 미간주름제거 주름크림, 팔자주름없애는방법, 눈밑주름없애는법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는 ‘이연수 보톡스 패치’로 화제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름패치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퍼레스 패치는 부담스러운 보톡스 비용과 시간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집에서 이용할 수 있어 비교적 편리하다. 또, 하루 3시간 꾸준히 사용하면 고민되는 부위의 주름을 개선할 수 있고, 사용법이 간편해 20대는 물론 40~50대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미간, 팔자, 눈가주름 없애기 방법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