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대 으뜸플러스안경이 부산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을 위해 명품, 중 저가 브랜드 선글라스를 24,000원대부터 판매하는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대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을 찾은 소비자는 “여름이 다가와 선글라스와 안경을 맞추고자 했는데 거품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으뜸플러스안경 부산대점은 365일 할인된 가격청책, 주기적인 이벤트 등 높은 할인율을 고집한 덕분에 SBS 생활경제에서 ‘자주 바꾸어도 부담 없는 안경원편’에 소개되 이슈된 바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것처럼 여러개의 안경을 구매해도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울 수 있었던 이유에는 으뜸플러스안경 부산대점이 1층이 아니라 권리금과 임대료가 저렴한 2층에 매장을 오픈하여 그에대한 지출을 줄였고 대신에 소비자에게 할인 혜택을 더 크게 제공했기 때문이다. 또한,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품질도 높였다.
한편 부산대역1번 출구에 위치한 으뜸플러스안경 부산대점에서는 가벼운 안경테로 유명한 티타늄안경테, 아큐브원데이 컬러 대용량 7종 90p 등을 특가할인 진행하고 있으며 전 제품을 최대 80% 놀라운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주의할 점은 최근 들어 유사 상호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공식적으로 사용하는 매장인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