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7월 6일~7일 복합문화공간 해담헌에서 개최, 스몰웨딩 체험도 가능

임종현 / 2019-06-28 16:39:01

광주웨딩컨설팅 업계 1위인 사회적기업 신부넷에서 주관하는 “특별한 웨딩박람회”가 복합문화공간 해담헌에서 7월 6일(토)~7월 7일(일) 이틀간 진행된다. 형식적인 웨딩박람회가 아니라 2019년도 새로운 트렌드의 웨딩사진 전시를 비롯해 결혼의 주인공인 신부와 축하해주는 친구들이 함께하는 브라이덜 샤워파티 체험과 스몰웨딩 드레스를 입는 체험을 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한다. 

광주전남 최초의 웨딩컨설팅 업체인 만큼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웨딩관련 우수업체의 상담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웨딩플래너의 1:1 케어 관리를 통해 예비부부의 취향에 따른 맞춤식 결혼 준비를 돕는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와 스드메 정보, 비용 견적이 다이렉트로 제공된다. 신혼여행과 혼수관련 예물, 가구, 가전, 예복, 한복 정보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웨딩박람회”는 형식이나 틀에 얽매이지 않고 개성을 살린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쉽게 찾을 수 없는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광주전남의 유일한 웨딩박람회이다. 스몰웨딩 트렌드의 변화로 규모는 작아졌어도 정작 예비부부들은 결혼준비에 신경 써야 될 것이 많아지고, 체계적인 준비과정을 거쳐야 하기때문에 장소부터 기획, 스드메까지 전문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웨딩디렉터의 조언이 필수 요건이다. 웨딩컨설팅 신부넷은 운림제, 병천사, 오가헌, 해담헌, 퀸즈캐슬, 영산재, 오동재 등 광주전남의 다양한 야외 공간을 확보하여 관리하고 있는 전문 스몰웨딩 및 전통혼례 업체로 예비 신랑신부가 원하는 어떤 형식의 결혼식도 현실로 실현시켜주는 든든한 지원자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한편, “특별한 웨딩 박람회”의 자세한 사항과 사전방문예약 등은 행사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