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과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은 한국과 국내에서 메이크업 쇼 & 뷰티 클래스 & 광고 촬영 장에서 실력이 뛰어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려져있다. 또한 k뷰티의 차세대 리더 조력자로도 알려져있다.
오프라 코스메틱은 국내에 런칭한지 작년 11월에 런칭 하며, 미국에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코스메틱 브랜드다.
뷰티 유튜버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콜라보 제품도 출시를 하며, 이미 국내에서는 완판 행진과 더불어 재입고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이번 메이크업 쇼 에서는 오프라 코스메틱의 메인 제품인 펄 제품을 이용해서 썸머 시즌을 대비한 바캉스 메이크업 쇼 를 진행하며 백기웅 원장은 굵은 펄을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가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양 조절이 필수라고 전했다.
이어, s/s 시즌과 f/w 시즌 4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 있다는게 너무 좋다며 s/s 시즌에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f/w 시즌에는 피부를 탄탄해 보이게 만들 수 있다는게 장점으로 꼽았다.
썸머 시즌을 대비해 오히려 하이라이트 제품을 이용해서 피부의 건강미를 주면 휴양지나 수영장에서 시선 집중을 할 수 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전하며, 백기웅 원장만의 노하우를 전파한다고 전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원장은 현재 나는 크리에이터다 뷰티 mc 로도 활약을 하고 있으며 k뷰티의 차세대 리더로 한국 뷰티의 일등 공신으로 꼽힌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