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제이 가 MBC 문화방송(부산MBC) 과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 와 함께 또 한번 케이팝의 선구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플레이제이 는 중국 유명 예능 한위싱동타이 와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등의 MC 로 약5년간 중화권에서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 코너로 방탄소년단,레드벨벳,오마이걸,모모랜드 등 최정상 K pop 아티스트들을 인터뷰해온데 이어 부산 MBC 와 함께 K-POP 한류컨텐츠 프로그램을 공동 제작하여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바이두 의 동영상 플랫폼 인 하오칸 에 방영 을 목적으로 한 컨텐츠 제작으로 중국대륙의 케이팝 팬들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측은 "현재 당사 아티스트 플레이제이 에게 좋은 제안을 해주셔서 MBC 와 구체적인 조건을 협의 중에 있고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만일 MBC 와 계약을 체결하게 되면 가수 플레이제이 는 MBC 문화방송의 소속 크리에이터로써 활약하게 될 전망이다.

또한, 플레이제이 는 그동안 크리에이터로써 의 가능성도 엿보여 오래전 부터 아프리카TV 에서의 제안을 받은적이 있었고 CJ ENM 의 다이아티비 측과 접촉한 바 있다.
한한령에도 불구하고 최근 한국 가수 비에 이어 플레이제이 가 케이팝으로 신한류 의 포문을 열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오늘 3일 MBC MUSIC, MBC every1 을 통해 오후 6시에 생방송되는 쇼! 챔피언 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신곡 I wonder why part2 의 무대를 선보인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