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맞춤정장·결혼예복 브랜드 보헨, 청담본점 확장이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임종현 / 2019-07-03 13:57:41

남성맞춤정장 · 결혼예복 브랜드 보헨이 지난 6월, 신사 본점에서 청담 본점으로 확장 이전하였다. 보헨은 2004년 설립 되어 올해 16년 째 남성 비즈니스 맞춤정장과 맞춤예복 브랜드로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오랫동안 신사 본점에서 자리를 지켜왔지만 꾸준하게 보헨을 찾아주는 고객들을 위하여 더 좋은 컨디션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하여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 하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번 청담 본점 확장 이전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총 3가지로 맞춤예복과 수제화, 웨딩패키지까지 모두 포함 되어 있어 신랑예복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프로모션이다.  

맞춤 신랑예복 원단으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은 ▲ 보헨에서 자체 제작한 울 100% 150수 원단 ▲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 ▲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이다. 여기에 고급 수제 맞춤 구두와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자켓 2벌 대여, 악세서리 대여, 리폼 서비스로 구성 되어 있는 웨딩패키지까지 추가금 없이 모두 제공 된다.  

남자맞춤정장 · 예복 브랜드에서 진행 하는 프로모션 중 수제 맞춤 구두까지 프로모션 혜택으로 포함 되어 있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에 스튜디오 촬영 및 결혼식을 앞두고 맞춤예복을 준비하는 고객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꼭 확인해보기 바란다.  

보헨 관계자는 “오랜 시간 보헨을 찾아주신 고객님들을 위하여, 또한 매 년 새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매장 확장 이전을 하게 되었다. 청담역에서 굉장히 가까운 편이라 접근성이 좋아졌으며 매장 규모 또한 이전 신사 본점보다 확장 되어 더 좋은 공간에서 고객님들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전을 기념하며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정말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하였으니 프로모션이 끝나기 전 방문해주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청담 본점에서만 진행 되며 자세한 사항은 보헨 공식 홈페이지 혹은 유선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보헨 청주 지점과 정읍 지점에서 진행 하는 프로모션은 각 지점에 유선 문의 혹은 공식 SNS 채널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