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화사의 몸매관리 음료로 알려진 ‘빠질라카노’가 롯데홈쇼핑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빠질라카노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커피맛 몸매관리 음료로 5일 오후 1시 4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생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났다. 이날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난 빠질라카노 구성은 6박스(12주분), 12박스(24주분) 이다.
빠질라카노가 이날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던 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한 ‘인기템’으로 자리 잡은 것이 크게 작용했다. 빠질라카노는 마마무 화사를 비롯해 래퍼 키썸, 레인보우 조현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공개됐고 또 여름 휴가철을 앞둔 여성들이 큰 관심을 나타냈다.
몸매관리가 가능한 이유는 빠질라카노에 함유된 수용성 가르시니아(HCA) 덕분에 체지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정제된 알약 형태가 아닌 음료 형태인데다 찬물에 잘 녹기 때문에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빠질라카노는 5일 롯데홈쇼핑 생방송에서 성공을 거뒀다. 방송 중에도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으며 예상을 뛰어넘는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이는 빠질라카노가 대중에게 확실히 인식되고 자리잡아가고 있다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많은 여성들이 구입한 것으로 예상한다. 올 여름 성공적인 바캉스를 위해 스트레스 받지 않고 간편하게 ‘빠질라카노’로 몸매관리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홈쇼핑 및 이벤트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마무리 했다.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