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에는 신혼부부, 혹은 입주민 등 집안 살림살이들을 새로 장만해야 하는 소비자들의 서칭력이 대단하다. 특히 불과 몇 년 전의 1억이나 된다는 결혼 예산 비용은 여러 기업들의 프로모션 등으로 확연히 줄고, 많은 예비 부부 또한 꼼꼼하게 퀄리티와 비용의 밸런스를 맞추어 준비를 하고 있는 형태로 드러난다.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각종 가구점들 또한 각 기업의 기준과 소비자들의 기준에 조율을 하여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그 와중에 가구계의 트렌드라 하면 거실의 주인이 되고 있는 쇼파, 그것도 최근 가장 많이 찾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 에 대한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전국 지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베니시모 이벤트 소식은 많은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부산해운대가구단지와 광주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아쿠아클린소파 및 샤무드 전문샵 베니시모 에서는 2019년도 한국소비자를 대상으로 한(한경비즈니스/G밸리뉴스 주최) 가구/ 쇼파 부문 만족지수 1위에 선정되었다. 이는 소비자, 즉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진행한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더 클 수밖에 없다. 이런 큰 영광을 다시 고객들에게 돌리기 위해서 고객감사 겸 날이 따뜻해지면서 새로이 입주하게 될 입주민 혹은 신혼 부부를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창 가죽만을 고집하던 쇼파 부문에 선풍적이고 혁신적인 패브릭 제품으로 샤무드/ 아쿠아클린소파 가 등장했다. 겉으로도, 원단 자체도 패브릭이 맞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패브릭과는 현저히 다른 컨디션들을 갖추고 있다. 여태까지 따스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매력적인 패브릭 쇼파들이 많이 출시 되었지만, 소비자들의 고민의 끝이 결국에는 가죽으로 간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오히려 여러 가지 스타일에 맞추어 제작이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사후 관리에 있어서 어려움이 있다는 것에 마음을 두지 못한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난다.
그 부분에 대해서 보완이 되고, 사후 관리는 물론이고 가죽 쇼파와는 또 다른 중후하고 멋스러운 디자인, 원단의 재질로 탄생한 아쿠아클린소파 가 있다. 이는 패브릭임에도 불구하고 이물질 침투를 막아주는 기능이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고 있가. 스페인의 AQUA CLEAN GROUP 에서 개발한 이 원단은 기본 섬유의 아주 미세한 틈새까지도 코팅하여 방수는 물론이고, 최근까지도 이슈가 되었던 미세먼지들의 침투마저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스크래치도 잘 나지 않아 다른 별칭으로는 고양이 쇼파 라고 불리울 정도로 반려 동물과의 생활에서도 큰 도움을 받는다.
이러한 생활에 대한 장점들이 많은 아쿠아클린소파 이지만, 비용 면에서 부담을 느껴 소비자들에게 부담감을 안겨주기도 한다. 일산파주가구단지 인근 등의 베니시모에서는 기존에도 스페인 정품의 원단을 직수입하고, 자체 디자인과 내장재 기술력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에서 보다 부담을 덜기 위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이번에는 고객감사 이벤트까지 실시하여 본 상품은 물론이고, 샤무드/ 고급 가죽 카우치 쇼파까지 모두 파격 할인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이는 천안가구단지, 대전청주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그리고 용인분당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베니시모 전국 지점에서 공통으로 진행하고 있고, 많은 소비자들이 고가 라는 부담감에서 벗어나 이벤트에 참여를 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