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키즈존(No kids zone)의 확산이 무섭다. 일부의 잘못이 모두의 잘못으로 확장돼 학부모와 불특정다수의 골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이와 엄마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해 탄생한 어린이대공원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이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어린이대공원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부모와 아이가 모두 편할 수 있게 설계됐다. 카페 내부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이 수 있는 동선과 인테리어로 마련돼 있고, 부모는 커피나 음식을 맛보며 아이가 노는 모습을 자리에서 한눈에 보이게 해 걱정을 덜 수 있다.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한 놀이공간에서 아이들은 놀며 만지며 풍부한 상상력과 인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강남키즈카페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 문화, 교육이 가능하다. 특히 미술 감성교육과 각종 체험워크숍 등 특별한 날을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그램 또한 구성하고 있다.
카페 메뉴는 다양하다. 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카페모카, 핫초코, 각종 에이드 및 스무디 종류, 타라미슈 등 케이크류를 비롯해 우동, 떡볶이, 볶음밥, 스파게티, 돈까스, 스테이크 등의 식사류도 구성하고 있다.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단순하게 놀이공간을 구성해놓은 카페가 아니다. 아이가 놀이, 체험에 푹 빠져 있을 동안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부모들에게도 맛있는 순간을 선사한다. CJ프레시웨이 식자재, 블루마운틴 원두 등을 사용해 높은 식음료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이다.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아이가 없어도 입장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딸기가좋아 광진점 관계자는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며 “아이들이 놀이공간에서 놀이, 체험에 푹 빠져 있을 동안 부모들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