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스터, 고졸검정고시시험 ‘8월 합격보장반’ 오픈

임종현 / 2019-07-08 16:54:05

‘2019년도 제2회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 시험 날짜가 오는 8월 7일 한 달 남짓 남은 가운데 검정고시 전문 사이트의 도움을 받아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하는 수험생이 늘고 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 따르면 검정고시는 정규 학교에 진학하지 못한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국가의 교육 수준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시험으로써 매년 2회 개최되며 고졸검정고시, 중졸검정고시 등의 시험 과정으로 나뉜다. 

이에 검정고시 전문 출판·이러닝교육원 검마스터가 고졸 검정고시인강 ‘8월 합격보장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합격보장반은 8월 검정고시 불합격 시 2020년 1회 시험까지 무상으로 강의를 연장해 주는 패키지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주부, 만학도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검마스터는 3년 연속 99% 유형적중률 달성을 한 검정고시책 출판 및 검정고시인강 전문교육원으로 최근 2019/20년 시험을 대비해 최신교육과정 고졸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한 개정판을 출간하기도 했다. ‘합격의 절대고수’로 익히 알려진 검마스터 검정고시 수험서는 개념이론과 핵심문제로 구성되어 신출제경향에 딱 맞춘 교재로써 한권으로도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특징이 있다. 

또한 검마스터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하여 학습자의 현재 실력을 파악하고, 학습방향을 제시하는데 꼭 필요한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검마스터 관계자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며, 테스트 결과 합격에 무난한 점수가 나온다면, 남은 기간 컨디션 관리에 집중하면 될 것이고, 점수가 낮게 나오더라도 종합적인 진단을 통해 맞춤 강의와 균형 있는 학습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검마스터는 2019·2020 검정고시시험 합격을 견인하는 특화된 커리큘럼과 함께 검정고시 저자직강 강사진과 함께 기초마스터, 개념마스터, 기출마스터 등 3단계 문제 수록으로 기초부터 실전까지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는 적중률 높은 교재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다. 수강 진행 시 먼저 레벨 테스트를 통해 수험생의 실력을 파악한 다음 기초 개념을 정립하는데 도움을 주며, 이후 3단계 문제 풀이 과정 및 실전 대비 문제 풀이를 통해 최종 합격의 발판을 마련한다. 

한편, 검마스터는 검정고시를 대비하여 ‘고졸검정고시시험 8월 합격반’, ‘2020년 4월 합격대비반’, ‘단과 퍼즐팩’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수험생에게 제공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