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매장 솔루션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AMPM워시큐

임종현 / 2019-07-08 18:05:05

셀프빨래방은 지역상권을 둘러볼 때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다. 이는 셀프빨래방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는 시장의 성장과 확대라는 호재로 작용하고 있으나 그만큼 경쟁이 심해졌다는 반증으로 장기적인 성공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셀프빨래방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셀프빨래방 창업브랜드 AMPM워시큐가 차세대 빨래방 창업모델을 앞세우며 예비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모델을 앞세운 AMPM워시큐 빨래방은 최근 전국 100호점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을 정도로 두드러진 성장폭을 보이고 있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만의 차별점은 매장의 초기 구성단계부터 시작된다. 값비싼 외산 세탁장비만을 사용하여 매장을 구성하게 되는 다른 브랜드들과 달리 상권의 특성과 이용객의 특성을 고려해 LG전자의 전문 상업용 세탁장비를 혼용해 다채로운 용량으로 매장을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매장의 초기투자비용을 합리적으로 절감시킴과 동시에 이용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다.  

특히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의 운영본사 ㈜와스코는 LG전자의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안정적인 제품 공급이 가능하며 차별화된 사후지원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추가적인 수익창출을 희망하는 점주들을 위해 복합매장 모델 또한 제공하고 있다. 복합매장 솔루션은 기본적인 셀프빨래방 외에 편의점이나 카페 등 다른 업종을 결합시켜 수월한 매장관리 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매출 시너지 효과를 높여 점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관계자는 “현재 커피브랜드샵, 24시 편의점, 스터디카페, 수선전문샵 등 다수의 복합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AMPM워시큐의 대표번호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