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바기오 어학연수 IELTS전문 ‘CNS2 어학원’ 다국적 학생들에게 인기

임종현 / 2019-07-09 14:30:45
사진=바기오 CNS2 어학원 건물 전경

올여름 해외 유학, 이민을 위해 IELTS를 공부하고자 하는 많은 다국적 학생들이 필리핀을 찾고 있다. 그중에서도 필리핀 바기오어학연수를 찾는 학생들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 그 이유를 알아보았다. 

필리핀 바기오는 해발 1,500m의 고원지대로 평균기온이 19도에서 21도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 여름철에도 시원한 날씨로 인해 ‘여름의 수도’라고 불리 울 만큼 학생들이 바기오어학연수 생활하기에 아주 적합한 기후를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바기오는 필리핀 루존 지역의 대표적인 교육도시로 각종 종합대학과 의과대학이 있고 지역 주민들의 영어 수준이 다른 지역에 비교해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대학을 마친 어학원 선생님들의 영어 실력 또한 훌륭하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치안으로는 바기오는 인구 대부분이 학생이고 유흥시설이 많지 않아 다른 도시에 비교해 치안이 안정되어 있다. 이로 인해 바기오는 필리핀어학연수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바기오에는 토익, 토플, 영어회화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어학원들이 많이 있다. 그 중, 12년 이상 IELTS를 전문적으로 가르쳐 온 CNS2 IELTS어학원은 목표점수를 달성하고 졸업한 학생들의 추천을 통해 오는 학생들이 많은 만큼 필리핀아이엘츠 교육에 있어서 전문적이며, 학생 정원은 50명이기 때문에 소수정예 바기오IELTS 전문 어학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대부분 학생이 본인에게 주어진 시간 내에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해 오는 학생들이라 공부 분위기가 잘 형성되어있다. 매주 금요일 바기오아이엘츠어학원 CNS2 어학원에서는 IELTS 모의 테스트를 시행함으로써 학생들이 IELTS 시험에 적응하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성적을 공개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사진=Baguio CNS2 학생들의 주간 테스트 성적 게시판

또한, CNS2 어학원에는 10년 이상의 필리핀IELTS 교육 경력을 가진 선생님들 그리고 고득점을 보유한 선생님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IELTS 7.0 또는 이상을 목표로 하는 고득점 학생들 또한 목표점수를 달성시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CNS2 어학원은 일본, 중국, 대만, 베트남 학생 비율이 전체의 80% 이상으로 한국 학생들이 외국인 친구를 만들며 영어를 배우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