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폼램프 전문 ‘꾸미라이팅’, 신제품 LED 포밍램프® ‘부메랑’ 출시

임종현 / 2019-07-09 15:41:00

LED 리폼램프 전문기업 꾸미라이팅(대표 김철구)이 포밍램프® 신제품 "부메랑"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포밍램프 ‘부메랑’은 엘지 이노텍 칩을 사용하고 1렌즈 2칩을 구현하여 빛의 확산성과 LED의 안정성 그리고 효율성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포밍램프 ‘부메랑’ 제품은 원형 방등기구에 최적화 시킨 제품으로 소비 전력 15W로 구성 되어있으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1개(15W), 2개(30W), 3개(45W), 4개(60W)등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며, 다양한 등기구에 적용하기가 용의한 제품으로 제품 출시 이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기안전인증(KC) 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꾸미라이팅’은 원형 방등기구에서 기존 스틱형 리폼 램프의 단점인 음영 부문을 완전히 해결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모니터링해서 제품 개발과 개선에 힘쓰고 있다. 


일례로 램프 연결 시 기존 컨넥터 타입의 불편함이 많았던 부문을 개선해 전 제품을 "선 연결잭" 타입으로 변경하여 소비자들의 상당한 호응을 받고 있다. 

2017년부터 출시한 포밍램프®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간단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LED 등기구를 구현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꾸미라이팅 김철구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간편함과 실용성, 안전, 디자인, 가격까지 소비자가 LED 조명 교체를 원할 때 고려하는 모든 요소를 만족하는 제품이라고 자신한다”며, “누구나 손쉽게 LED 등기구로 리폼, 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LED조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꾸미라이팅’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