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37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헤어샵 브랜드 준오헤어는 청담동 아카데미에서 꾸준하고 실력있는 디자이너를 매년 양성하고 있다.
고양 스타필드 4F 뷰티빌리지에 준오헤어가 들어온지도 어느덧, 2년이 지나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이 포진하고 고양스타필드 최고의 숨은 공간 준오헤어는 1:1 맞춤형 스타일을 고객에게 제안하고 있다.
원흥과 삼송에서 가까운 고양스타필드 미용실 준오헤어 관계자는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만큼 처음 맺어진 단골고객에게 1:1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잦은 시술과 스타일 변화 실패로 소개받고 오시는 고객에게 그분의 '과거의 시술내역', '현재의 모발 컨디션', '앞으로의 스타일 제안' 등으로 상담하고 있다"면서, "다른곳에서 맘에 들었다가 담당디자이너가 없어져 이곳저곳 지인 소개로 오시는 고객은 맞춤형 스타일 제안으로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말했다.

고양스타필드 준오헤어의 헤어관계자는 "요즘 고객님들은 머리결도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결국 직접 손질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나뉜다. 이점을 중시해 시술하고있다"고 전했다.
삼송미용실 준오헤어의 관계자는 "비달 사순 교육 중 당대 최고의 강사인 트레이시에게 '고객에게 변화를 줄 수 있어야 하며, 한 사람 한 사람 맞춤 제작 옷을 선물하라' 결국 그 한 구절이 아직도 영감을 준다"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헤어&뷰티 브랜드샵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된 '준오헤어'는 고양 스타필드 4F 뷰티빌리지 공간에 위치해 스타필드만에 숨어있는 비밀에 장소이기도 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