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적으로 착한가격으로 입소문을 타고있는 으뜸플러스안경이 7월 13일 경기광주점을 신규 오픈하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해당 가맹점은 오픈기념 수입브랜드 누진다초점 전품목을 50%이상 할인판매하고 맞춤근용, 돋보기안경 -TR(국산)테+중굴절1.56 압축코팅렌즈를 7,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히며 경기 광주점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름시즌특가 이벤트로는 변색 안경렌즈 -1.55 중굴절을 15,000원에, 1.60 고굴절 렌즈를 29,000원에 판매하고 브랜드 선글라스를 비롯하여 명품 선글라스를 모두 할인 판매한다. 이번 선글라스 단독 특가는 야외 활동이 많거나 여름 휴가를 기획중인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안경테, 안경렌즈,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아이들용, 노인돋보기까지 전제품 50% 이상 할인 판매하며놀라운 가성비 넘치는 상품들을 365일 1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은 SBS생활경제 '자주 바꿔도 비용부담없는 안경원편'에 방송될 만큼 높은 할인율의 고가의 제품을 공장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각종 커뮤니티나 SNS등에서 활발하게 공유되어지는 곳이다.
으뜸플러스안경 경기광주점은 광주종합버스터미널에서 역동사거리방향 우측에 위치해있다.
관계자는 "최근 유사 상호가 생겨나고 있는데 '으뜸플러스안경' 상호를 사용하는 매장만 오직 공식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으니 유사상호를 주의하길 당부한다"고 전하며 "으뜸플러스안경 경기광주점은 공장직거래와 대량구매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품질은 높이고 유통마진을 없애 할인율을 대폭으로 높여 소비자들께 제공하고있다"라며 고객에 대한 진정성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