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시 무인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스터디카페가 이용 고객들을 위해 기존 이벤트 보다 더 큰 총 5천만원 상당의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번째 시즌을 맞은 르하임의 정기 장학금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르하임 스터디카페 전 지점에서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등록한 고객에게 응모권 추첨을 통해 총 5천만원 상당의 앞시즌보다 더 파격적인 장학금과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특히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 실시하는 이번 정기 이벤트 'Pick Me 5천만원 장학금 주인공은 나야나'는 르하임스터디카페 장학금 3천만원의 상반기 이벤트에 이어 5천만원의 지급 장학금 규모와 함께 수혜 대상을 대폭 늘렸다.
이벤트 1등 10명에게는 100만원 장학금을 2등 5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3등 70명에게는 르하임 이용권을 지급하고 100명과 300명이 선정 될 4등과 5등은 각각 문화상품권 5만원권과 르하임 제작 텀블러를 각각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응모 참여자 전원에게는 초콜렛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투명한 공개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16일 르하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들의 사은품은 전국의 각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점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1등 장학금은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본부에서 직접 방문해 지급할 예정이다.
르하임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이 같은 통큰 정기 이벤트의 진행은 고객 감사뿐 아니라 점주들의 수익창출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의 최근 전국 가맹점 매출 발표에 따르면 르하임은 타 브랜드 입점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30% 성장이라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 르하임 가맹본부는 6월, 2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가맹점이 40곳, 3천만원이상의 매출 가맹점 10곳 등 정기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본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지점 별 매출 증가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하임 가맹본부 관계자는 "가맹점의 성장은 곧 본사의 성장이다. 그 힘을 바탕으로 본사가 꾸준히 노력한다면 더욱 큰 성장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꾸준히 가맹점을 위한 지원과 노력을 계속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르하임 성장의 이유는 지속적인 통큰 정기 이벤트와 실전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정기워크샵 등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시스템이 그 중심에 있다 " 고 전했다.
르하임스터디카페는 지난 13일 폐막한 대구 엑스코 창업박람회를 통해 11명의 예비 점주를 만나 지점 계약을 진행하며,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르하임스터디카페는 대구 지역 지점 확장에 힘쓰며 르하임만의 차별화된 창업 프로그램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르하임스터디카페는 7월 하남점, 미사역점, 경남대점의 오픈 준비와 함께 이어 8월에는 숙대점, 부산부암점, 수원장안구청점, 부산구남역점 등 전국 많은 지점의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16일 정기워크샵을 통해 르하임의 정기이벤트 설명과 함께 성공 점주 노하우, 창업 운영 노하우 등에 관해 긴밀이 이야기를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