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NB캐시리플렛이 박진희, 봉태규 주연의 SBS 새 수목드라마 '닥터탐정'(극본 송윤희, 연출 박준우)을 제작지원한다.
'절대그이' 후속 드라마 '닥터탐정'은 산업현장의 사회 부조리를 통쾌하게 해결하는 닥터탐정들의 활약을 담은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이다. 검증된 연기파 배우 박진희과 가정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봉태규를 비롯해 이기우, 박지영, 이영진 등의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면서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또 산업의학전문의 출신 송윤희 작가와 박준우 PD가 만나 차별화된 리얼함과 디테일이 담긴 박진감 넘치는 작품을 탄생시킬 전망이다.
FNB캐시리플렛 관계자는 “의미 있는 드라마 ‘닥터탐정’에 제작지원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캐시리플렛은 이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브랜드 서비스 활동을 더욱 널리 알리고 유저 확보에도 열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FNB캐시리플렛은 최근 본격적인 브랜드 서비스 유저 확보 및 홍보를 위해 홍보모델로 걸그룹 마마무를 발탁. 마마무의 캐시리플렛 CM송, 춤, 바이럴영상 등 총 10여편의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이달 15일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어 가산 디지털단지에 위치 한 대형 패션 아울렛 W몰, 대형 프랜차이즈 본사 놀부, 피자마루 등의 브랜드와도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153프로덕션은 17년의 홍보노하우와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FNB캐시리플렛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서비스 인지도와 유저 증가에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7년 전통의 PPL전문 대행사 153프로덕션은 드라마/예능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성장을 적극 돕고 있는 맞춤형 광고 컨설팅 전문 브랜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