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주력상품으로 마마무 화사가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맛있는 커피 맛 몸매관리 음료 ‘빠질라카노’가 롯데홈쇼핑에서 대박행진으로 완판을 기록, 성료됐다.
‘빠질라카노’는 오늘 오후 16시 10분부터 17시 15분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에서 공개된 구성은 ‘빠질라카노’ 6박스(총 12주분)와 12박스(총 24주분) 구성을 파격혜택가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홈쇼핑을 마쳤다.
‘빠질라카노’는 마마무가 애용하는 몸매관리템으로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마마무 중에서도 먹방으로 유명한 화사, 레인보우 조현영, 랩퍼 키썸 또한 ‘빠질라카노’로 몸매유지 및 관리를 하는 것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시는 보조제다.
‘빠질라카노‘가 성공적으로 롯데홈쇼핑 방송을 마무리 할 수 있었던 데는, 온수뿐만이 아닌 냉수에 잘 녹아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바리스타의 까다로운 미각으로 선정된 커피 분말로 맛있는 커피 맛 음료라는 점과 정해진 시간 없이 간편하게 마시면서 관리가 가능한 편리성으로 인기가 몰린 것으로 예상된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어느덧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를 앞두고 몸매관리에 돌입하는 여성분들이 많다.”며, “갑작스러운 식단 변화나, 무리한 운동 대신 ’빠질라카노‘를 마시면서 쉽고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시작하시길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 및 문의사항은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