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반기 전략 플래그쉽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10의 출시가 다가오며 전작 모델인 갤럭시노트9·LG V40 ThinQ 등 LTE 스마트폰 공시지원금이 줄줄이 상승했고 소비자들의 발길은 특가 할인 중인 LTE 스마트폰으로 움직이고 있다.
이에 83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 ‘국대폰’에서는 기존 번호이동 조건과 더불어 기기변경도 특가상품으로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고 진행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플러스 번호이동 0원, 기기변경 10만 원대, LG V40은 번호이동, 기기변경 전부 0원, 갤럭시노트9 번호이동 10만 원대, 기기변경 30만 원대로 판매 중이다. 해당 판매 가격은 시중보다 평균 20만원~30만 원 저렴한 수준이며, LTE 특가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 밖에도 국대폰에서는 통신사별 쉬운 가격 비교를 할 수 있으며, 갤럭시A30 0원, 갤럭시A50 5만 원대, 갤럭시노트8 0원, 갤럭시폴더2 0원, V50 10만 원대 등 모든 스마트폰 기종을 찾아볼 수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모든 기종을 할인한다.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구매 후기 이벤트도 진행이며, 7월 한 달간 구매 후 카페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해준 고객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과 추가적인 사은품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