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평생교육사2급 온라인 특별반 빠른 1월 개강

임종현 / 2019-07-19 14:18:02
사진제공 :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평생교육 현장실습

교육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이론 및 실습 학습과정에 대한 전 과목 평가인정을 승인을 받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7월 23일 평생교육사 특별반(등록금 4만5천원)을 개강 한다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원격단위 학습과정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교육기관이며, 2013년 우수기관으로 선정, 교육부 감사장을 수여받은 공신력 있는 기관이다.


특히 주목할 만한 교육과정으로는 성인학습에 대한 프로그램, 기획, 개발, 조직, 운영, 평가를 전담하고 학습상담과 생애개발을 지원하는 ▲평생교육사2급 과정이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매년 200명이상의 평생교육사를 배출하고 실습을 지도할 수 잇는 평생교육사도 10명이상 배치되어 있는 대표적인 평생교육 실천기관이며, 자격증 취득을 위해 이론 및 실습과정 전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평생교육사2급 자격증은 다른 국가자격증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과목을 이수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생교육 시설의 재직자, 취업 희망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이순환 운영본부장은 ‘4차 산업혁명과 평균수명의 연장으로 성인학습자의 계속교육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이때 다양한 평생교육프로그램을 관리 운영하는 평생교육사의 역할은 중요하며 8개월 단기 팩키지 과정으로 등록하면 장학혜택으로 과목당 4.5만원에 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겠다’ 라고 밝혔다.


현재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에서는 2019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개강반을 모집중에 있으며, 이외에도 ▲사회복지사2급 과정, ▲건강가정사, ▲보육교사 등을 모집중이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장학혜택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