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년 8월, 부산대 파고다의 ‘리얼토익’팀의 수강등록이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리얼토익’팀은 만점강사 RC 오명진 강사와 명품 LC Elle박(엘박) 강사로 이루어진 토익 전문팀이며, ‘슥떠디’로 불리는 리얼토익만의 ‘매일 70분 무료 보충수업’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사실상 ‘1+1’ 수업 혜택으로 ‘더 블랙 프리미엄 반’과 ‘점수보장반’이 단기간 고득점을 희망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어 7월 개강 당시 대부분의 수업이 개강 전에 조기마감 된 바 있다. ‘리얼토익‘은 기존의 그룹스터디 방식을 벗어나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특강을 매일 제공하고 있다는 차별점을 두고 있다.
리얼토익 오명진 강사는 시드니대학교 영어교육(TESOL) 석사이자 토익 990점 만점 보유자로 어학원 뿐만 아니라 대학 및 무역협회와 같은 기관 등에서 토익을 가르쳐온 경험이 많은 강사이다. 리얼토익 Elle박(엘박) 강사는 캐나다에서 학사를 취득했을 뿐 아니라 6년 이상 거주하며 실제 시험의 영어발음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 신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고득점 표현들을 잘 알려주는 것이 Elle박 (엘박) 강사의 강점이다.
파고다 어학원 리얼토익의 오명진 강사는 문법이 약한 학생들도 토익 시험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쉽고 명쾌하게 설명을 하며, 고득점을 노리는 학생들을 위한 꼭 필요한 스킬 등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Elle박 (엘박) 강사는 영어듣기 경험이 없는 학생들을 위한 연음 듣기 훈련과 단어의 이미지화를 통한 설명 등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리얼토익팀은 토익 초보자들이 가장 쉽게 영어와 토익의 기본을 배울 수 있는 ‘600+ 점수보장반’과 유형별 정리와 고득점 스킬을 탄탄히 배울 수 있는 ‘700+ 점수보장반’ 수업을 운영 중이다. 또한, 기존의 점수보장반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더 블랙 프리미엄 점수보장반’을 통해 자습실과 장학금 등을 제공한다.
한편, 파고다 어학원의 얼리버드 할인 기간인 레드위크 기간(7월 18일~25일)에 등록할 경우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점수보장반을 등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LC와 RC 교재 2권과 월 2회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목표 점수 달성 시에는 토익 응시료를 100% 환급 받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부산대파고다 학원 리얼토익의 수업과 수강후기 등 관련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