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브랜드 엘로엘, 글로벌 영웅 박세리 셀럽 선정

임종현 / 2019-07-23 17:51:18
- 박세리 모델로 앞세운 '엘로엘 선쿠션', 200만 판매 돌파로 국내 썬케어 시장 선도 - 골프계의 세계적 영웅 박세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이미지 부합
▲엘로엘 셀럽 박세리 감독 ⓒELROEL

세계적 영웅 골프계의 국민영웅 박세리감독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엘로엘’의 셀럽으로 선정 되었다.


엘로엘은 ‘2019 이탈리아 코스모프루프 어워즈’에서 국내 유일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된 만큼 해외에서 인정받은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 유명한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국내에선 크림팩트의 선두주자로 일명 ‘원조 승무원팩트’로 잘 알려진 ‘블랑팩트’의 경우 론칭한지 3개월만에 100억 돌파를 함으로써 팩트계의 레전드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엘로엘 셀럽으로 선정된 박세리는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이자 한국 여자 골프의 영원한 여제로1998년 외환위기 당시 ‘맨발의 투혼’끝에 US여자오픈 우승을 차지해 많은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준 국민들의 영웅으로 상징적인 인물이다.


 “국민들에게 희망을 준 세계적인 영웅 박세리와 엘로엘의 슬로건 ‘ELROEL RESPACT’로 크림팩트(CREAMPACT)의 레전드 브랜드 방향성과 매칭이 된다는 점에서 선정했다”며 엘로엘 담당자는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엘로엘의 시그니처 상품인 ‘팡팡 빅 선쿠션UD’제품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과 촬영으로 뷰티모델로써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2020년 도쿄 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맡게 된 박세리 감독은 오는 9월 21일부터 앞으로의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