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구스침구브랜드 “도아드림”이 JTBC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 침구협찬을 진행한다.
드라마 ‘열어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로,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과 진한 공감을 선사한다. 주인공인 유수빈(김향기 분)와 마휘영(신승호 분)의 침실에 도아드림의 침구가 협찬 되었다.
극중 여자주인공인 유수빈(김향기 분)의 방에 협찬된 도아드림의 침구는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의 핑크/그레이/화이트 3색 컬러로 매치된 N프레쉬 침구이다. 커버 안에 코디된 이불속통은 가볍고 포근한 거위털(솜털90% 깃털10%)에 매우 촘촘한 공극으로 털빠짐이 거의없고 부드러운 터치감이 좋은 기능성 알러지노 원단으로 만든 “알러지노 쿨 구스다운이불”이다. 여름용구스다운으로 낮은 중량 충전되어 뛰어난 흡습방산성으로 쾌적한 숙면을 돕는다. 남자주인공 마휘영(신승호 분)의 방에 협찬된 침구는 휴고 호텔식 침구로 깔끔한 화이트톤의 커버에 테두리 베이지그레이 포인트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도아드림은 24년 전통의 구스침구 전문브랜드로 국내에서 침구류를 직접 생산, 고퀄리티 구스침구를 제공한다.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으뜸상품인증을 받았다. 또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우수한 구스다운 품질을 인증하는 골드다운마크를 받았으며,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추천서와 영국 알러지협회에서 알러지UK인증을 받았다. 도아드림의 제품은 이마트&스타필드 등 오프라인매장 36여곳에 판매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