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장마철과 무더위로 인해 장시간 야외 활동이 어려운 날이 증가하면서 PC방이 이색 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 포텐PC방 죽전점이 더퍼스트디자인의 감각적인 디자인인테리어와 200여 가지의 다양한 먹거리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특히 여름철 더위를 피해 PC방을 방문하게 되면 식사나 주전부리까지 해결하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다양하게 준비된 음식은 선택폭을 넓혀줌으로써 만족감을 더욱 높여준다.
이에 더퍼스트디자인 포텐PC방의 고객들의 “쾌적한 PC방 개념을 넘어 전문 먹거리샵으로 느껴질 만큼 한 끼를 든든하게 해준다”, “음식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어서 데이트장소로 손색 없다. 오히려 여러 군데 다니는 야외데이트보다 좋다고 느껴진다” 등의 후기가 SNS상에서 이어지며,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이루고 있다.
더퍼스트디자인이 디자인한 수지PC방 포텐PC방은 블루오션 책상과 의자 등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기 때문에 연령이나 성별에 상관 없이 다양한 고객들이 찾고 있다. 또한 시스템에어컨을 구축하고 있어서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 고객들도 더위와 장마를 피해 포텐PC방을 방문하고 있다.
더하여 더퍼스트디자인 포텐PC방은 그래픽RTX2080과 2070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장을 오픈한 이후에는 체계적인 슈퍼바이저관리 시스템으로 운영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는 점에서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포텐PC방 관계자는 “마케팅, AS, 근무자 관리 등 전반적인 과정을 관리하고 있어서 초보 사장님들도 보다 쉽게 운영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포텐PC방의 디자인인테리어를 도맡은 더퍼스트디자인의 다양한 디자인은 더퍼스트디자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