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년 전통의 후불제 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는 “믿음과 신뢰”라는 슬로건을 내세움과 동시에 합리적인 후불 상조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근 지출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매일 선납금을 지불해야하는 선납식 상조회사 보다는 후불제 상조 회사를 찾는 소비자들의 수가 증가하여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유가족 중심의 상조 방식으로 새로운 전환을 모색하고 있는 ‘은하수에스지’는 현재 무료회원가입 서비스를 앞세워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은하수에스지’ 대표이사 서숭휘는 “상조도 이제는 가성비가 좋고 합리적인 소비가격을 추구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보다 정직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하여 거품을 걷어낸 비용에 품격 있는 장례 진행을 위한 상품을 준비시켰다. 특히 무료회원가입 고객에게 모든 혜택을 제공하며 믿음과 신뢰라는 슬로건으로 내세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은하수에스지’ 대표이사 서숭휘 말에 따르면 “은하수에스지에서 제공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다양하다. 우선은 대표적으로 ‘경제성’이다. 상조회사로써는 최초로 상조서비스 공동구매를 실현시켜 30% 이상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고 있으며 또한 ‘합리성’을 선보이고 있다. 장례가 발생한 시점에 최종 상조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상조서비스이다. 이 외에도 ‘신뢰성’을 손에 꼽을 수 있다. 대기업 및 공기업 등 믿을만한 제휴를 통해 해당기업 임직원들에게 후불식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엇보다 특별한 사항으로는 무료회원가입과 함께 매월 납입금이 없으며 상조를 모두 이용하고 나서 이용한 금액만 지불하는 방식인 ‘안전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소비자에게 중요하게 여겨지는 ‘보안성’ 또한 무시할 수 없는데, 은하수에스지는 주민번호와 계좌번호가 필요없으며 단순히 전화번호와 이름 및 주소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는 납입금이 전혀 없어 회사 파산과 폐업으로 인한 손실금액이 없으며 상조파산으로부터 위기가 없는 ‘안전성’이 은하수에스지에서 겪어볼 수 있는 혜택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다년간 장례를 치러온 전문가들이 하나부터 열까지 깔끔하며 세심하게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다. 특히 직원들 한명한명이 유족의 입장에서, 유족의 마음으로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은하수에스지’는 2015년부터 대한민국인물대상 상조부문 대상 수상, 광복70주년 이노베이션기업 대상 수상, 2016년 혁신리더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 및 2017년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을 하였다.
한편 후불제 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