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주름 관리 위한 ‘실크스킨 콜레트 패드’ 재입고 판매 및 할인행사 실시

임종현 / 2019-07-26 09:04:01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체 곳곳의 노화현상은 어쩔 수 없는 현상으로 발생되곤 한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부분은 목 부분인데, 조금만 관리를 소홀하게 하더라도 주름이 지고 목선의 유려함도 약해지게 되어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 곳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글로벌 코스메틱 제품들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유앤제이컴퍼니는 목라인 관리를 위한 목패치 제품 ‘실크스킨 콜레트 패드(SilcSkin collette Pads)’를 재입고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노화와 함께 자외선 노출과 누워서 잠을 자는 시간 등으로 생기는 불규칙한 목선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미국에서 개발된 ‘실크스킨 콜레트 패드’는 100% 메디컬등급 받은 실리콘 재질로 특수 제작된 목라인 전용 패치로써 샤워 후 콜레트 패드를 목 주름 부위에 붙여주면 빈틈없이 쫀쫀하게 밀착되어 보습과 목 주름의 콜라겐 구조를 개선하여 주름을 효과적으로 집중 관리를 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유앤제이컴퍼니는 자사 몰인 유앤제이스토어를 통해 8월 31일(수)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실크스킨의 창시자인 ‘카밀리(Camille Calvet)’는 화장품 업계에서 종사해 오며 유명 영화배우와 작업을 하는 동안 배우들에게 노출되는 부분의 주름라인관리를 하다가 실크스킨을 개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미국 외로도 브랜드가 알려지게 됐고 국내에서는 유앤제이컴퍼니가 유통을 통해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유앤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목주름 관리법은 시중에도 많이 있지만 그간 해외에서도 여러 찬사를 받아 온 이 실크스킨 제품의 우수성은 이미 잘 알려져 있었기에 재입고로 이어지게 됐다”며 “지금과 같은 여름철이면 특히 목주름 관리가 필요하므로 제품의 혜택을 많은 분들이 받아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