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인천가구단지 인근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에서 여름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가구단지 최대 규모로 2층으로 구성된 전시장에는 친환경 원목가구, 샤무드 소파, 이태리 가죽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등 가정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비교해 볼 수 있다.
또한 인천과 경기도 지역의 신규 아파트 입주가 계속 이어지는 가운데 퍼시픽하우스는 입주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평소 미뤄왔던 가구 교체나 하반기를 위해 이사가구, 자녀들을 위한 학생용 가구, 혼수용 신혼가구 등 이번 여름맞이 행사 때에 특별 행사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퍼시픽하우스는 인천에서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 가구 매장으로 공장직영 운영과 해외 직수입을 통해 유통비를 절감하여 할인가에 제공할 수 있으며, 소재, 색상, 사이즈와 같이 고객의 상황에 맞게 주문 제작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원목가구 부문에서 소비자가 뽑은 '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리클라이너 소파 부문에서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퍼시픽하우스의 모든 가구는 품질보증기간 10년, A/S 기간 1년 보장 제도로 운영하고 있다.
퍼시픽하우스는 대중교통으로도 접근이 편리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