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젊은 층의 대표주거공간인 오피스텔이 입주민 편의를 위한 조식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오피스텔 주 수요층인 젊은 세대는 집을 선택할 때 소형평형이라도 인근 생활, 문화 인프라가 풍부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주거지역을 선택하거나 조망권 및 커뮤니티 등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특화설계와 커뮤니티를 선호하고 있다.
신세계건설이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 초역세권에서 잔여세대를 분양중인 ‘빌리브 인테라스’는 한강조망이 가능한 테라스를 갖춘 오피스텔로 조식서비스와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건대 오피스텔 ‘빌리브 인테라스’는 국제자산신탁 시행, 코리아 E&C 건축사 사무소 위탁, 신세계건설의 시공으로 서울 광진구 화양동 111-85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0층, 소형 오피스텔 491실과 근린생활 46실 규모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16.88~27.69㎡로 구성된다.
전 세대 4.2m의 높은 층고의 복층형 설계로 공간활용도가 높고 개방감도 우수하며 일부 세대의 경우 개별 테라스까지 제공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다. 사업지인 건대 주변 직장인 및 대학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북카페로 활용 예정인 스카이라운지 뿐만 아니라 20층 휴게정원에서 계단으로 바로 연결되는 루프탑 테라스는 입주민 공용 공간이 제공된다.
단지 내 광폭 및 자주식 주차시설 등을 확보하고 전기차 충전소, 여성전용주차, 홈오토 IoT 시스템 등을 마련하고 카셰어링 서비스와 조식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어 입주민 만족도를 높였다.
그리고 아파트 전열교환기에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헤파급필터'를 장착해 따로 환기를 하지 않아도 깨끗한 공기를 유지시켜줘 미세먼지에 민감한 요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임대수익보장제 시행에 나서 관심을 모으는 중으로 ‘빌리브 인테라스’가 실시하는 '임대수익 PLUS 보장’은 최초 분양자에 한해 입주지정 기간 내 잔금 완납한 계약자에게 매월 10만원씩(24개월 기준) 일괄 지급해 매월 고정적인 수익을 보장해 준다.
이러한 혜택으로 인근 아스하임4차와 비교했을 때 매월 약 10만~20만원 더 높은 수익이 예상되고 있으며, 여기에 계약금 수익보장제를 적용해 납부한 계약금 10%에 대한 이자 지원으로 총 분양가와 관계없이 모두에게 정액금 200만 원을 지급해 초기 금융비용 부담을 낮추는 것은 물론 투자 안정성도 높여준다
‘빌리브 인테라스’ 오피스텔은 지하철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초역세권으로, 도보거리에 건대역(2,7호선)과 군자역(5,7호선)이 위치한 트리플역세권 오피스텔로 동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 접근성이 탁월하며 청담대교, 영동대교 등을 이용하면 강남권으로 10분대 진입이 가능해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으로 롯데백화점, 이마트, 스타시티몰, CGV, 건대병원, 건대로데오와 먹자골목 등 쇼핑시설과 다양한 문화 편의시설이 풍부해 생활여건도 편리하다.
건대 오피스텔 ‘빌리브 인테라스’ 주변으로는 건국대, 세종대, 한양대 등 주요 대학이 밀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성수 IT밸리, 강남, 잠실 업무지구 등의 직주근접을 원하는 직장인 임대수요도 있어 예상 배후수요만 32만여명에 이르고 있다.
한편, 건대 오피스텔 ‘빌리브 인테라스’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광진구 능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다나와’ 어플을 통해 모델하우스 상세위치 및 각종 현장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서비스 중인 ‘모델하우스 다나와’ 어플은 백화점상품권과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으로, 검색창에 ‘모델하우스다나와’를 검색해 홈페이지 접속 후 ‘건대 빌리브인테라스’ 창을 찾아 클릭하면 혜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 HBN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